바닷가이야기

대한민국 야식 순위 best5 본문

먹방없인 몬살징

대한민국 야식 순위 best5

알 수 없는 사용자 2015. 7. 21. 16:18
대한민국 야식 순위 best5

 

대한민국 야식 순위 5가지 알아보기

한국인이 뽑은 야식 순위

 

 

 

 

대한민국 야식 제가 생각하기에는 전 세계에서 가장 야식의

종류가 많은 지역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 곳인데요!

그 야식순위를 알아볼까요?

 

1. 보쌈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난 비쥬얼..침이 절절 흘러요,ㅋㅋ

 

2. 만두

찐만두도 좋고 튀김만두도 좋고.ㅋㅋㅋ

 

 

 

3. 치킨

치킨은 워낙이나 유명하지요!

안좋아하는 분들이 거의 없을정도로 단연 최고입니다.

 

 

 

4. 라면

더할나위없는 국민베스트 야식 라면입니다.

진짜지대로 맛난다는거..ㅋㅋㅋ

 

 

 

5. 피자

 

 

 

 

이정도면 충분하겠지요?ㅋㅋㅋ

오늘은 저도 한번 야식을 달려봐야겠어요!ㅋㅋ

너무 맛있어보이는 녀석들!

대한민국 야식 순위 best5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