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가이야기

PC게임 온라인게임 순위 9월 1째주 추천 본문

영화 or 게임 LIFE

PC게임 온라인게임 순위 9월 1째주 추천

바닷가리듬우체국 2016. 9. 4. 23:42
PC게임 온라인게임 순위 9월 1째주 추천

 

 

PC게임 순위 9월 1째주~~

PC게임 온라인게임 순위 9월 순위 알아보자!

 

 

실제로 이게 얼마만에 쓰는 글인지~

최근에 너무 바쁜 나머지 글을 쓸 시간이 없었다는거!

그래도 이번 주말에는 귀차니즘이 없어져서 이렇게 글을 쓸수 있게 되었다는거!ㅋㅋ

 

 

 

 

 

이번주 글은 간단하게 PC게임 온라인게임 순위 9월 1째주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PC게임 온라인게임 과연 9월은?

 

사실 이 포스팅을 하기전부터 소문이 오버워치가 나타나서 LOL 을 잡은지 얼마 안되었다고

하더라구요.ㅜㅜ

몇 년간의 순위를 독차지했던 LOL이 드디어 밀렸다는 소문에 놀랄노자를 외쳤네요;;

 

 

 

실제로 순위를 알아보니!!

오오 LOL이 다시 1순위를 탈환했다는 소식이!

아무래도 LOL의 막판 스퍼트로 다시 올라온듯 싶은데요!

서로간의 경쟁전이 주가 되었던 오버워치의 경쟁률이 오히려 독이 되어 LOL의 순위가

2달만에 바뀌게 된 것인데요!

이 경쟁률에 불붙어서 실제로 두 게임의 경쟁의 가도는 최고조에 이르렀는데요!

 

 

 

 

 

 

아무래도 장기적으로 본다면 오버워치가 지금의 시스템을 더욱 견고하게 한다면

뺏기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곤합니다.

 

메이플스토리도 요즘의 패치로 인해 월등하게 3위로 올라왔다는 사실!

뒤로 피파3, 서든어택, 던파 이런식의순위를 보여주네요~!

 

 

 

 

진심 너무기대중~

이런 경쟁구도가 되면 게임의 퀄리티가 더욱 상승하고 아이템 가격도 파동이 좀 있다보니

유저 입장에서는 완전 좋지요~!ㅋㅋㅋ

PC게임 온라인게임 순위 9월 1째주 추천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