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가이야기

서울웹툰아카데미 2021 편입학 모집한데요~ 저는 합격 완료! 본문

카테고리 없음

서울웹툰아카데미 2021 편입학 모집한데요~ 저는 합격 완료!

바닷가리듬우체국 2021. 4. 5. 10:01

서울웹툰아카데미 2021 편입학 모집한데요~ 저는 합격 완료!

 

저번에 글 쓴 이후로 많은 분들이 쪽지를 주셨는데 결과적으로 저는 합격!

그래서 그림을 멈추지 않게 되었어요..;;

마지막 글에 태그로 이번에 떨어지면 그림 안그린다고 쓴거 정말 진심이었거든요..ㅡㅡ;

다행스럽게도 합격을 해서 그림은 계속 그리게 되었습니다..하하..

 

 

얼마전에 야외수업하면서 크로키 작업 한 날.ㅋㅋㅋㅋ대박 웃겼음.;

 

 

제가 다니는 곳이라서 계시는 멘토님들한테 들었는데 서울웹툰아카데미에서 2021 편입학을

모집한다고 하네요!

저 볼때보다는 더 편해진 시스템인데 비실기로만 본다고하더라구요!

포트폴리오하고 면접만 보면 깔끔하게!

 

 

 

 

생각 있으신 분들은 도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같이 다니시는 분들이 많으면 좋을거 같아요..

솔직히 왜 잘 안알려져 있는게 더 궁금할 정도.

신티크도 130대나 되고 멘토님들 수준 초 A급..

펜 빌려서 내가 하고싶을때 연습이나 작업도 하고..

어디가서 이렇게 할까요?

비용은 일반 학원이나 쌓아놓고보면 비슷해서..사실 대학 학력보다 데뷔를 우선시 한다면

저는 여기에 한표!

 

 

 

생각은 자유지만, 혹시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이상 서울웹툰아카데미 2021 편입학 모집 소식이었습니다!ㅋㅋㅋ

즐거운 하루되세요!

 

링크는 안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서울웹툰아카데미 치시고 들어가서 접수하시면 됩니다앗!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