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가이야기

영화순위1위 부산행 관객수 평점 CHECK 본문

영화 or 게임 LIFE

영화순위1위 부산행 관객수 평점 CHECK

바닷가리듬우체국 2016. 7. 24. 21:26

영화순위1위 부산행 관객수 평점 CHECK

 

요즘 부산이 떠오르고 시즌! 왜일까요?

 

 

바로 부산행이라는 영화 때문인데요!

많은 분들이 보고 있는 부산행이라는 영화때문에 점점 인기가 좋아지고

있는것인데요!

 

 

 

 

 

공유, 김수안, 마동석, 정유미 주연의 영화인 영화 부산행은 부산행KTX를

타고 가면서 발생하는 일에 대해서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우리나라 최초의 좀비영화로 불리우는 영화 부산행은 공유와 김수안양의

연기가 부녀로서의 콜라보를 잘 보여주곤 하는데요~

 

사실 저는 마동석 씨 때문에 최초 보게되었답니다.

마블리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마동석씨는 영화 중간중간 정말 찰진 멘트를!ㅋㅋㅋ

너무 재미있게 봤네요~~

 

 

 

 

 

특히 보는 내내 전 원더걸스의 안소희씨가 나와서 깜짝 놀람!!

고등학생으로 나와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외모로 나오긴 했는데~

연기력은 좀더 노력을 하면 괜찮을듯 하네요!ㅋㅋㅋ

그래도 좀비로 변한 연기 역은 너무 리얼했음!^^

 

평점 현재8.56 정도 관객수 415만명! 봐보시길 바랍니다.

서늘한 여름을 선물하는 영화인듯 해요!^^